배너1번 배너2번

베스트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출석한 회원이 없습니다.
생일
방문자
오늘:
257
어제:
334
전체:
3,861,593

DNS Powered by DNSEver.com
.
조회 수 3865 추천 수 15 댓글 8


기본적으로는 내가 처음 썻던 글을 참고하시길 http://www.kfootball.org/best/944067

이 글을 쓸때까지는 그대로 진행 되었던데다가, 그 다음날 단순한 변수가 생겼을뿐임.




어떤 변수냐면.

아흘리가 북패와 같은 동선을 이용하려고 했다가

경기 바로 전날 타이프라는 지역으로 이동함.

타이프라는 지역으로 이동 하면서 110km의 거리가 80km로 단축됨. (직선기선)



변수가 있던 없던 공통 사항.

어제 경기했던 경기장은 메카에 바짝 붙어있음.

아흘리 감독, 용병들은 신도가 아니기 때문에 하루전날 숙소를 변경 했다 하더라도 아흘리 선수단은 경기장과 멀리떨어져야함



참고사항

북패 숙소 - 경기장 - 아흘리숙소는 직선기선에 있음. (인터뷰 끝난 직후의 기준)

ex) 북패숙소 -110km- 경기장 - 80km - 아흘리숙소



동선 기준 한국 땅 예시

- 북패 숙소 : 인천 공항과 아주 가깝고, 아흘리의 유스팀이 훈련받는곳과도 아주 가까운 영종도안에있는 5성급 호텔

- 경기장 위치 : 춘천 종합 경기장

- 아흘리 숙소 : 설악산 


캡1처.JPG



북패는 서울이 막히기때문에(메카에진입못하기때문에) 서울을 가로지르지 못하고 외곽순환을 돌아서 춘천을 가야함.

(메카 돌아가는건 실제로 딱 외곽순환만큼 돌아감). 이렇게 가면 138km 나옴




캡2처.JPG


북패숙소와 타이프는 직선기선이기 때문에 춘천이 경기장일 경우 아흘리 숙소는 설악산쯤 됨.

실제로 영종도에서 출발해서 설악산을 갔다가 춘천으로 들어갈 경우 330km 가 나옴.



아흘리가 손해본점

1. 아흘리는 경기당일날 훈련장이 없어서 훈련 못함. (북패는 했음)

2. 아흘리의 이동 거리는 숙소-130km-경기장-90km-타이프90km-경기장 총 320km 이동 (북패는 140km 이동)

3. 직선 기선이 아닌 동선 기준으로 봤을때 북패는 130km이지만, 아흘리는 고작 40km 짧은 90km



북패원이랑 똑같이 기사를 쓴다면?

- 아흘리는 원정팀을 배려하느라 경기당일 아침 훈련을 하지 못하고 경기장에 도착

- 감독과 용병들때문에 경기장에 오기까지 무려 90km라는 긴 거리를 "에어콘을 쐬면서" 이동해야함

- 아흘리는 경기 하루전날 훈련을 일찍 마쳐야했고, 무려 220km씩이나 "에어콘을 쐬면서" 이동해야함. 

- 서울은 아흘리의 배려덕분에 그럴필요가 전혀 없었음

- 사우디 축구협회는 카타르에게 밀리지 말고 우리주장좀 똑바로 해야한다

- 요즘들어 사우디 축구협회가 카타르 축구협회만한 힘을 발휘 못하는거 같다

- 제다 공사하는 놈들이 빨리 공사 안하니까 우리가 이렇게 손해를 보면서 acl을 치루고 있다.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8.22 11:59
    논리황제 세라횽 소싯적에 논리야 놀자 일천독 하신듯 ㄷㄷ
  • ?
    title: 경남FC_구리내뽕 2013.08.22 12:16
    베게로 가버렷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세라r 2013.08.22 12:50
    로드캣이 강릉 홈경기 구경하고, 총덕이 인천홈경기구경하고,
    끝나자마자 중간에서 만나자고 하고 춘천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총덕이 [로드캣이 이동하는거보다 내가 더 멀다] 며 징징대는 그런상황.

    ㅅㅂ 설악산에서 춘천은 뭐 걸어서 5분이냐?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8.22 13:04
    사실 인천에서 춘천 가는게 강릉에서 춘천 가는 것보다 빠를 수도 있다죠ㅋㅋ
  • ?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축풍구월 2013.08.22 15:06
    베게 3연패 축하드려요형 알레알레아흘리!!
  • ?
    Goal로가는靑春 2013.08.22 16:06
    수원 엠블럼 떼뿌랔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세라r 2013.08.22 16:15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title: 강원FC강원의별이되어라 2013.08.22 17:21
    알 아흘리 엠블럼 언제 나오냨ㅋㅋㅋㅋ
    이 형님은 무슨 구단 직원이셬ㅋㅋㅋㅋ

안내

※ 7회 이상의 추천을 받은 글을 모아둔 게시판입니다.
※ (2013년 3월 22일 이전의 글들은 원문이 따로 존재하여 댓글/추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해당 날짜 이후의 글들은 원문 자체가 이곳으로 이동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크풋볼 선정 K리그 30년 잉여 일레븐 19 file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3 27221
공지 크풋볼 선정 K리그 30년 베스트 일레븐 10 file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8 26612
206 청주직지 서포터즈의 경기장 복귀를 기원합니다. 13 title: 챌린저스리그엠블럼별무리 2013.08.26 22 2278
205 감사합니다. 안양 A.S.U. RED 75 file title: 2015 국가대표 12번(한교원)파투라이커 2013.08.26 16 11693
204 이유있는 울산의 '8월 DTD 현상' 20 title: 2015 국가대표 21번(김승규)J-Hyun 2013.08.25 16 2056
» 북패 원정 텃세 관련 정리 8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세라r 2013.08.22 15 3865
202 니네들 신문 1면기사에 나본적 있냐? 31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세라r 2013.08.21 12 2980
201 만약 Fc서울의 숙소를 경기장 근처로 잡았더라면? 31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세라r 2013.08.20 18 2934
200 부천팬이다. 81 BFC 2013.08.19 14 3969
199 1995빠들...부탁 하나만 하자. 23 title: FC안양_구ScummoB 2013.08.19 13 2814
198 첨언을 하면 4 title: 포항스틸러스_구흥실흥실 2013.08.18 10 2247
197 정치글에 대해서는 31 title: 포항스틸러스_구흥실흥실 2013.08.17 12 2640
196 님들 그거 암? 19 file title: FC안양_구안양탐돌이 2013.08.14 18 3510
195 Say YES to Fascism 15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유지환 2013.08.13 13 2335
194 흡수니 뭐니 내가 열받는 건 13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고양고양 2013.08.13 15 2959
193 연고이전때문에 피해본 사람들은 안양빠들 뿐만이 아니야. 4 title: 부산 아이파크뽀까 2013.08.13 10 2232
192 GS 도주 이후 10년이 다 되어 가는데 현재까지의 입장정리. 12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낙양성의복수 2013.08.13 13 2503
Board Pagination Prev 1 ...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 115 Next
/ 115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