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베스트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출석한 회원이 없습니다.
생일
방문자
오늘:
22
어제:
498
전체:
3,878,928

DNS Powered by DNSEver.com
.
조회 수 519 추천 수 8 댓글 17


이번주 또는 지난주에 했던 경기가 시간이 지나면 역사지 뭐...

 

대신 팬들은 작은거 하나 하나 모아두면 시간이 흐르면 굉장한 재산이 될듯

 

작은 입장권이나  인쇄물을 쉽게 버리지 말라고...

 

언젠간 좋은 역사가 될지도 몰라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계양산도사 2017.07.31 23:50

    근데 엿맹처럼 똥싸고 다니면 흑역사 ㅇㅇ

  • ?
    title: FC안양늑개찡 2017.07.31 23:53

    이글은 무조건 믿추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계양산도사 2017.07.31 23:55
    특히 팀의 역사가 짧을수록 더 많은 자료를 퍼펙트하게 모으니까 ㅋㅅㅋ!!
  • profile
    title: FC안양_구OMEGA 2017.08.01 00:19

    그런의미에서 시즌권이랑 유니폼은 열심히 수집중...ㅋㅋ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계양산도사 2017.08.01 00:22
    안양 서울이랜드 안산팬들이 꾸준히 하면 몇십년뒤 어느구단 안부러울듯 ㅋㅋㅋ
  • ?
    title: 성남FC후리킥의맙소사 2017.08.01 00:20

    이분은 참... 계그만 없다면 완벽 그 자체인데... ㅠㅠ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계양산도사 2017.08.01 00:22
    플러스 알파가 아니라..?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나봄 2017.08.01 00:48
    계그가 없다면 계도가 아니니깐
  • profile
    title: 2015 포항 8번(라자르)포항유사장 2017.08.01 08:29

    고철빠중에 하신님이 스틸야드넷 운영자님

     

    아이언로즈 사장님인듯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계양산도사 2017.08.01 09:00
    대단한 사이트였음 ㅇㅇ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7.08.01 09:23
    포항원정가면 아이언로즈 방문해보고싶었는데 블로그보면 요즘은 장사안하신다는글이 보이던뎁 ㅠㅠ
  • ?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뚜찌빠찌 2017.08.01 10:23
    작년인가 접었어 거기 위치도 별로고.
    20주년 입고 한번 방문해봤는데.
    포뽕에 취할뻔.
    ㅋㅋ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7.08.01 11:08
    한번 가보고싶었는데 못간게 아쉽 ㅠㅠㅠ
  • profile
    title: 2015 포항 8번(라자르)포항유사장 2017.08.02 01:49
    원래 잘나가는 보험설계사셔서 지점장까지 하시다 차렸는데

    커피공부 좀 더 하시고 돌아오신다는 말이.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7.08.02 02:06
    다음에 돌아오시면 꼭 가야지...ㅠㅠㅠ
  • ?
    title: 충주 험멜충주프라커 2017.08.01 13:22

    충주도 나름 역사 있는 구단이었을텐데.

    마지막이 너무 엿같아서 싫다...

  • profile
    title: FC안양_구노용훈 2017.08.01 14:49

    공감


안내

※ 7회 이상의 추천을 받은 글을 모아둔 게시판입니다.
※ (2013년 3월 22일 이전의 글들은 원문이 따로 존재하여 댓글/추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해당 날짜 이후의 글들은 원문 자체가 이곳으로 이동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크풋볼 선정 K리그 30년 잉여 일레븐 19 file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3 27233
공지 크풋볼 선정 K리그 30년 베스트 일레븐 10 file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8 26620
1661 축구 역사적인 날이다. 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계양산도사 2017.07.28 8 382
1660 축구 [김현회] ‘서울 연고 공동화 정책’, 처음부터 없었다 5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7.07.25 16 476
1659 축구 솔직히 이승우가 망하든 말든 무관심 11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택티컬마린 2017.07.22 9 462
1658 축구 어휴 5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전북낭인 2017.06.20 8 668
1657 축구 간만에 들어왔더니 정도가 심하구만.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떡수르 2017.06.18 11 506
1656 축구 골청형이 저렇게 자신감있게 막말을 한 이유에 대한 사견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Asili 2017.06.16 9 548
1655 축구 한가지 안타까운점은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계양산도사 2017.06.16 9 290
1654 축구 일베인줄 7 title: 2015 울산H 6번(마스다)에스티벤 2017.06.16 7 679
1653 축구 납세(?)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 4 file 골청 2017.06.07 12 401
1652 축구 이명주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8 title: 포항스틸러스_구메롱메론 2017.06.02 10 325
1651 축구 [체리달의 기묘한 모험] 세계의 한국인 선수들을 찾아서 (完) 10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5.31 10 267
1650 축구 펌) 아이유 삼행시 간다. 2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5.25 9 316
1649 축구 [체리달의 기묘한 모험] 세계의 한국인 선수들을 찾아서 (15) 28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5.19 7 338
1648 축구 간만에 개축 보고 후기글 씀 10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빠순구 2017.05.18 8 360
1647 축구 심각) 지금 광저우 헝다 분위기... 11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5.18 8 432
1646 축구 [체리달의 기묘한 모험] 세계의 한국인 선수들을 찾아서 (14) 10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5.14 7 203
1645 축구 프로는 경기장에서만 까자 9 title: 인천 유나이티드시우짱사생팬 2017.05.11 8 331
1644 축구 [개정치] 맹목적인 문빠들 보면 참 그렇다. 23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나드리 2017.05.11 9 547
1643 축구 [체리달의 기묘한 모험] 세계의 한국인 선수들을 찾아서 (12)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5.09 8 278
1642 축구 알펜시아 창렬 표값의 원흉 5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5.08 9 39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7 Next
/ 87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