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축구

[개조작] 구단 공홈에 조작관련해서 협회 통화하신분이 있다해서 긁어와봄

by 유리몸 posted Jul 15,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원문은 http://esifc.com/fanzone/board_view.php?type=1&b_table=free&idx=7163&page=1&keyfield=&keyword=


조금 전에 대한 축구 협회의 홍보국과 통화를 했습니다.그런데 그 결과가 참으로 울분을 자극합니다.


 


1.몇 번이나 전화를 걸었음에도 연결이 안 되더니 오늘은 되었네요.


 


2.전화를 받는 홍보국의 직원은 상당히 친절합디다.아울러 대화를 나눠보니 한국 축구의 상황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었구요.


 


3.나눈 이야기들을 여기에 다 털어놓을 수는 없지만 KFA(대한 축구 협회)가 한국 프로 축구 연맹의 이번 조치를 승인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 보입니다.축구팬들이 이 사안에 관하여 아주 부정적인 태도임을 파악하고 있으면서도 승부 조작범들의 징계 경감 조치를 내린 연맹의 진의에 대해 양해를 구하던데 참으로 답답할 따름입니다.


 


4.이미 축구팬들의 우려가 심각한 지경으로 도달한 상태이고 만에 하나라도 그 범죄자들이 프로 축구로 돌아오게 된다면 K리그의 팬들은 심지어 보이콧도 불사할 것이라는 입장에 있는 이들이 대부분이라는 것을 좀 더 확실하게 인식시켜줘야할 것 같아요.


 


그렇게 하지 않으면 승부 조작범들의 K리그 복귀를 막기가 녹록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협회에선 여전히 "설마 리그 팬들이 응원마저 거부하겠어?"라며 안이하게 생각을 하고 있어 보였어요."설마가 사람 잡는다"는 격언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게끔 만들어줘야 합니다.


 


5.축구팬들이 한 마음으로 단결하여 좀 더 힘을 냅시다.실천으로 옮기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아요.이번 일에 대해선 이상할 정도로 다들 잠잠하네요.우리가 움직여야만 다른 축구 사이트들도 함께 일을 도모할 수가 있습니다.각자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 기울여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PS1-전화를 받은 KFA의 직원이 설명한 바에 의하면 최성국의 징벌 완화는 K리거들마저도 반대하고 있답디다.승부 조작범들을 옹호하는 분들이 반드시 명심해야할 사실이라고 봅니다.옛 동료들마저도 최성국을 거부하고 있단 말이죠.


 


선수들까지 반대를 하는 일을 밀어붙이는 연맹/KFA는 도대체 어떻게 되어먹은 자들인지 모를 일입니다.


 


PS2-대한 축구 협회가 승부 조작범들의 징계 감면을 요구한 연맹의 제안을 수용할 공산이 크다는 것을 다른 축구 사이트들(특히 알싸)에도 널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큰 일입니다.한국 축구의 운명이 백척간두에 놓인 것이나 진배없는 상황이에요.







보아하니 우리팬은 아닌거 같고, 아마 구단 곳곳에 남기시는분 같은데

글 보다가 개발공 생각나서 옮겨옴.


진짜 복귀되면 최악이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