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축구

일희일비하지 말아야지

by ulsaniya posted Dec 1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물론 이용 이재성 내주고 데려오기엔 참 모자르단 느낌이지만


1) 일단 사람같은 공격수가 왔다. 아무리 못해도 ㅇㅈㅎ보단 ㅇㅈㅎ이 낫지 않겠는가.

2) 이재성을 보내는 것은 아쉽다. 그나마 사람같이 뛰는 수비수니까. 게다가 최규백 정승현 조합은 아직은 같이 내긴 불안한 나이대긴 하고... 강민수 역할이 중요해졌다. 김치곤이 사실상 플레잉코치로 선수생활 마무리 할거라는 가능성을 고려하면....

3) 솔직히 가장 아쉬운 건 이용 김창수. 이쪽은 사실 팬한테는 미안하지만 누가봐도 우리 손해라고 할 건이니까. 게다가 우리가 사이드백이 아쉬운 팀도 아니고 (이기제 이명재 정동호 있으니까) 김창수가 온다 한들 몇 경기나 뛸 수 있을지도 의문.

4) 다행히 전북에서 셋다 사람같이는 뛰었다는 것이 위안거리지만 반대로 우리팀에서도 저 둘이 그나마 사람같이 뛰었던 자들인데...

5) 어차피 첫해고 개인적으론 젊고 많이 뛰는 팀을 바라는 입장이긴 한데 그래도 이용 이재성을 보내기엔 많이 아프긴 하다.

6) 어차피 이게 망트레이드인지 꿀트레이드인진 내년 되어봐야 알거니까 벌써 버럭할 건 없을 것 같다.

7) 근데 아무리 봐도 전북 재고털이인데... 이종호 안쓰는거 우리가 탐내서 내주는 대신 중앙수비 핵심 털어오고 최규백 김영찬 고민하다 김영찬으로 결정해서 최규백 털고 김창수도 많이 안나왔는데... 거의 재고처리 느낌이라 좀 그르타 ㅠㅠ 대신 울산에 오는 저 셋이 이 갈고 뛰어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