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11연전의 2번째 경기. epl 박싱데이는 개나 줘버리라는 한달간 8경기~9경기를 치루는....
▲ 전북 현대 베트남 원정 명단(17명)
FW : 에두 김동찬 유창현
MF : 에닝요 레오나르도 이승현 정훈 최치원 최보경 문상윤
DF : 이재명 이규로 윌킨슨 김영찬 조성환
GK : 권순태 홍정남
내일은 이원화의 첫 시작과 함께, 앞으로 있을 일정에서 그동안 못나온 선수들이 주축으로 활용될 기회야. 이장님이 계속 개리그보다 아챔을 외치기 때문에 4월~5월 개리그 성적은 포기해야할지도 ㅋㅋㅋ. 내일은 상대가 베트남 원정이라 이원화 한 듯 보이는데, 평소에는 이렇게 크게 변화할 것 같지 않당.
1. 에두 원톱 VS 에두-유창현, 김동찬
당연히 에두 원톱이겠지. 다만 앞으로 있을 9연전을 위해 4-4-2의 초석을 다지는 의미에서 다른 선발 카드를 만질 수 있을지도? 이렇게 된다면 유창현 카드 예상.
2. 레오-에닝요-이승현(문상윤) VS 레오(이승현)-문상윤-에닝요(이승현)
레오와 닝요는 고정으로 나올 것 같고, 닝요의 위치에 따라 저번 포항전에서 나름 괜찮은 모습을 보여준 문상윤이나 승현이가 간만에 본포지션에서 뛸 것 같은데, 아무래도 첫번째 안으로 나올 것 같다.
3. 정훈-최보경 VS 문상윤-정훈 VS 최치원-정훈-문상윤
설마 4-1-4-1? ㅋㅋㅋ
문상윤-정훈이 가장 현실적인 대안이고, 원정이라 정훈-최보경이 나올지도. 만약 무리한다면 최치원-문상윤의 미들콤보???
4. 이재명-조성환-윌킨슨-이규로
영찬이가 나올일은 없을 것 같고, 센터백은 걱정이 안되고.
음....나머진 음...노코멘트. 잘할거야...그래. 잘 할거야.
5. 권순태 VS 홍정남
순태나 정남이나 둘 중 하나만 데리고 갈꺼라 봤는데...의외임. 아무래도 아챔경기라 중요도를 따져서 걍 둘다 데리고 간듯 싶다.
정남이가 나오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