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뉴스

김신욱, “윤정환 감독님 축구는 철퇴축구”

by 캐스트짘 posted Mar 15,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김신욱은 “개막하고 2연승을 했다. 오랜만에 골을 넣었고 2연승해 기쁘다”는 소감을 전한 뒤 “내 생각에 골을 넣을 경기가 3~4경기 뒤라 생각했었다. 슈팅 연습을 했고, 연습한대로 골을 노렸다”며 중거리슛 득점은 의도한 것이라고 했다.

윤정환 감독은 2경기에서 과거 김호곤 감독이 울산 시절에 보여준 철퇴축구를 연상시키는 수비를 강하게 하고 빠른 역습으로 공격하는 축구를 펼치고 있다. 김신욱에게 비교해달라고 하자 “윤정환 감독님의 축구는 선수비 후공격이다. 김호곤 감독님이 하신 것도 완벽한 수비 후 공격하는 것”이라고 한 뒤 “오늘 전반전처럼 하면 킥이 많고 재미없다. 그러나 결정적으로 만드는 선수가 있고 서울전처럼 역습을 통해 골을 만들 수 있다. 철퇴축구라는 말이 정확한 것 같다”고 전했다.

그리고 그는 “울산의 작년을 얘기하는 것은 불편하다. 내게 울산은 항상 우승권이고 우승도 했다”면서 “작년에 내가 다친 뒤 안 좋은 결과를 냈는데 팬들이 과거 아시아를 제패했을 때의 울산을 기억했으면 한다”고 울산의 강력한 모습을 다시 보여주겠다고 약속했다.



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soccer&ctg=news&mod=read&office_id=139&article_id=0002034244&date=20150315&page=1


빨리 파주로 가버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