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뉴스

[개느바] 아마레 ‘전격방출’...할 말 잃은 카멜로 ‘멘붕’

by 캐스트짘 posted Feb 1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스타더마이어의 방출에 대해 앤서니는 “첫 질문부터 너무한다. 올스타전 질문은 안 할 건가? 10분 전에 소식을 들었다. 정말 믿기 어려웠다. 구단에서 거짓말을 하는 줄 알았다. 난 친구와 동료를 잃었다. 스타더마이어가 있었기에 나도 뉴욕으로 왔다. 스타더마이어는 우승팀에서 뛰길 원했다. 아마도 다른 팀에서 그를 데려갈 것 같다”고 슬퍼했다.

필 잭슨 닉스 사장의 결정에 반대하냐는 질문에는 “이번 주에 그에게 전혀 들은 바가 없었다. 그는 선수로서 감독으로서 많은 것을 이뤘다. 팀의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서로 할 일이 많을 것 같다”면서 말을 아꼈다.

이제 앤서니는 무릎수술을 받고 시즌아웃을 할지 아니면 통증을 참고 시즌을 더 소화할지 결정해야 한다. 앤서니는 “많이 뛰지는 못할 것 같다. 다만 오늘은 감독이 뛰는 것이 어떻겠냐고 했다. 홈코트 뉴욕에서 올스타전이 열렸기 때문이다. 홈팀이기 때문에 더 열기를 즐기고 싶었다”고 밝혔다.

앞으로 닉스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앤서니는 “지금부터 이기지 말란 법도 없지 않나? 지금부터 열심히 한다면 최악의 기록은 세우지 않을 거라고 본다. 선수들이 더 열심히 뛰면서 즐겼으면 한다. 기록은 신경 쓰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http://m.sports.naver.com/basketball/news/read.nhn?oid=109&aid=0002998985

계약기간도 올시즌까지인걸로 아는데 왜 하필 지금?
그나저나 멜로 무릎이 안좋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