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뉴스

볼비어, 인천과 후원 협약 체결

by 캐스트짘 posted Jan 2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번 협약으로 볼비어는 올 시즌 인천과 마케팅 협력 및 경기장 내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 개발에 힘써 K리그 활성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볼비어는 인천의 홈경기 맥주 독점 판매권을 갖게 되었으며 인천의 지역 유명 치킨 브랜드와 협력한 개성 있는 관람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최근 직장 내 건전한 회식 문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평일 야간 경기를 볼비어와 함께 즐기는 건전한 회식 문화 캠페인을 공동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양 사는 볼비어의 핵심 캠페인 ‘볼셰어링’을 인천의 마케팅에 적용하여 사회 공헌 활동 영역에서도 함께 협력하기로 하였다. '볼셰어링'은 볼비어를 마신 후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생활 스포츠 단체에 축구공을 기부 할 수 있는 볼비어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양 사는 인천 선수단과 두터운 팬층을 활용하여 '볼셰어링'의 파급 효과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볼비어 이석호 이사는 “인천과 광고 협약으로 볼비어가 스포츠 팬들에게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가게 되어 기쁘다. 향후 다양한 마케팅으로 볼비어를 통한 즐거운 경기 문화를 느끼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soccer&ctg=news&mod=read&office_id=109&article_id=0002978982&date=20150121&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