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소년 비젼선포식 개최... 'AIM HIGH 2020

by 캐스트짘 posted Aug 24,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날 행사에서 대전은 'AIM HIGH 2020'이라는 비전 아래 스텝, 프로그램, 환경에 걸쳐 앞으로의 발전방향을 제시했다.

구체적으로 스텝 분야에선 코칭스텝 인력 보강, 지도자 해외연수 적극지원, 분야별 외부 전문 강사 초청 강연이, 프로그램 분야에선 급변하는 세계축구의 흐름에 발맞춘 훈련프로그램 개선, 유소년 해외전지훈련을 통한 도전의식의 강화, 유소년 선수선발위원회 구성 등의 방안이 제시됐다. 환경 분야에선 각 연령별 유스팀의 전용 훈련장 확보와 구단, 지도자, 선수, 학부모 간의 커뮤니케이션 채널확립 등 구체적이고 다양한 발전방안이 제시됐다. 

또한 육성군 시스템을 도입해서 선수들이 프로에 진입하는 마지막 단계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고 2020년까지 유소년 육성을 위한 체계를 확립하는데 전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세환 대표이사는 "시민구단으로서 유소년 선수들이 육성되는 과정에서부터 구단의 문화를 이해하고 올바른 인성을 갖추는 것이 우리의 육성철학이다"라며, "구단의 전 구성원이 공통된 목표를 공유하고 이를 구단의 문화로 정착, 진정한 시민구단으로서의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soccer&ctg=news&mod=read&office_id=109&article_id=0002861636&date=20140824&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