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커-K EP.23] 나의 직관 첫 경험 (상)

by ASMR posted Nov 06,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http://xportsnews.hankyung.com/?ac=acts&tac=article_view&type=0&indexno=2381

 

[사커-K EP.23] 나의 직관 첫 경험 (상)

# 국내 축구 팬들이 주인공이 국축 토크쇼, 사커-K의 그 스물 세 번째 이야기! 사커-K 최다 출연 게스트 석재현님과 엑스포츠뉴스 엑츠기자단 [축구바보]를 연재 중인 정기영님이 게스트로 나온, 오랜만에 전해드리는 국축 토크! 시청자들이 직접 보낸 직관 사연들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꾸며봤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언급하고 싶은 이야기들도 모아모아서 역대급 알찬 사커-K가 나왔습니다.

# AFC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울산 현대 : 알 아흘리 직관 전에 알아둬야 할 암묵적인 사항(?)이 있다! 울산 현대 팬 석챔님이 이것만 조심하라고 하는데 이것은 무엇일까요?

# 사커-K의 메인(?), 미르의 첫 직관 경기는 언제였을까요? 경호원이 경기장 앞에서 기웃거리던 미르를 다른 곳으로 보낸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TV에 자신의 얼굴이 나온 적이 있는 패널들의 이야기까지 함께하세요.

# 90년대 후반 안양의 경기를 보러 경기장에 갔다는 사연과 더불어 안양 시민 축구단의 창단에 대한 패널들의 생각을 들어봤습니다. 그리고 수원 시민이 생각하는 여자축구 WK리그, 수원 FMC 구단의 해체에 대한 이야기도 길게 언급했습니다.

피드백은 여기 엑츠포럼 - 엑츠싸커로 받겠습니다!
http://xportsnews.hankyung.com/?ac=a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