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출석한 회원이 없습니다.
방문자
오늘:
154
어제:
890
전체:
3,817,995

DNS Powered by DNSEver.com
.
기타주제/자유
2019.02.13 12:31

우리도 시즌권 나왔는데

조회 수 112 추천 수 0 댓글 15


이거 가지고 원정가면 인싸 되는 부분이냐!?1550027924127.jpg

 

시발 촌놈이라고 무시하지 마라

  • profile
    골청 2019.02.13 12:32

    패키지 보소. 저래놓고 한 30만원 받을랑가?

  • ?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19.02.13 12:33
    이형 전남을 모르네 우린 혜자구단이라 10만원 할꺼임
  • profile
    골청 2019.02.13 12:41
    갑자기 진지모드라 선사과
    축구전용구장 홈 15경기(정도 되나?) 입장에다 머플러+시즌권 랜야드+텀블러+머그컵 얹어주는데(이것만 해도 10만원 나오겠다) 10만원이면... 결국 마이너스란 얘기잖아....
  • ?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19.02.13 12:46
    ㅋㅋㅋㅋ얘들은 작년까지 겁나 혜자긴 했엉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유지환 2019.02.13 13:12

    전남 왤케 세련됐지??? 했더니 라보나랑 손잡았구마잉...예쁘다.

    저거 다 주는 거면 15만원 받아도 좋을 텐데...

  • ?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19.02.13 13:14
    아따 우리도 외주 준당께ㅋㅋㅋ 1부있을때나 좀 하지..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유지환 2019.02.13 13:19
    옐로블랙 정체성은 확실하게 잡았으니 이제 예쁜 보라색 어필도 해보는걸로 ㅋㅋ
  • ?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19.02.13 13:46
    우린 서드 입을일이 없어서..보라색을 볼일은 없겠지...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유지환 2019.02.13 19:57
    그냥 세컨드를 보라색으로 하면 간단
  • ?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19.02.13 20:41
    세컨드는 흰색아님?ㅋ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유지환 2019.02.14 09:34
    난 사실 세컨드의 색은 정해놓는 게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ㅎㅎ
  • ?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19.02.14 09:47
    엿맹이 세컨킷 흰색으로 정해놓은건줄 알았엉ㅋㅋ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유지환 2019.02.14 09:59
    ㅎㅎ 옛날에 연맹이 퍼스트 흰색 쓰지 말라고 말같지도 않은 소리 했다는 소문은 있었는데...
    세컨은 가끔 딴 색 시도 나오고 그렇긴 함. 흰색 주로 하는 건 그냥 약간 미국프랜차이즈 스포츠쪽 방식 변주한 걸 관례마냥 못 벗어나는 거일걸?
  • profile
    title: K리그엠블럼택티컬마린 2019.02.13 18:01

    우린 오타나서 리콜되는데

  • ?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19.02.13 18:19
    그런 험악한말 하지 마시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국내축구 2018년 K리그1 워스트 어워드 후보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8 title: 인천 유나이티드로드포크의정령 2018.12.03 4 427
공지 공지 앱 비정상 종료 관련 정보 수집 8 KFOOTBALL 2018.11.26 0 135
공지 국내축구 2018 K리그2 워스트 어워드 입후보 공지 10 골청 2018.11.14 8 286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1238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3386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9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9 430677
163469 국내축구 축구 얘기나 하자 유니폼 얘기 23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유지환 2019.02.14 1 138
163468 기타주제/자유 야 싸우지 좀 마라 1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빠순구 2019.02.14 1 108
163467 기타주제/자유 현 상황 보고 든 생각들. 7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9.02.14 2 174
163466 기타주제/자유 요즘 콜라를 끊고 이온음료를 자주마시는데 7 title: K리그엠블럼택티컬마린 2019.02.13 0 94
163465 기타주제/자유 어그로든 뭐든 내 개인적 생각을 말하면 title: K리그엠블럼택티컬마린 2019.02.13 0 96
163464 국내축구 우리팀 전지훈련 연습경기보고옴. file title: 성남FCUltrasaqour 2019.02.13 1 57
163463 국내축구 고철빠의 고민 3 file title: 포항스틸러스_구페이지더소울 2019.02.13 0 73
» 기타주제/자유 우리도 시즌권 나왔는데 15 file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19.02.13 0 112
163461 국내축구 구본상 영입 ㅋㅋㅋㅋ 5 title: FC안양아냥아냥아냥 2019.02.13 0 152
163460 국내축구 @CRAZY 2 title: FC안양_구Spellxisto19 2019.02.13 0 129
163459 국내축구 지금 엄청나게 하고 있는 후회 1 file title: 안산 그리너스 FCCRAZY 2019.02.12 0 98
163458 기타주제/자유 사이트 만든 사람이 디씨출신이고 13 title: 인천 유나이티드시우짱사생팬 2019.02.12 0 213
163457 기타주제/자유 개발공 수준이 점점 이상해지는듯... 1 뱅크로버 2019.02.12 0 127
163456 국내축구 근데 이윤표 1 title: 인천 유나이티드완소인유 2019.02.12 0 37
163455 국내축구 요즘 축구가 너무 좋다 1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빠순구 2019.02.12 0 3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900 Next
/ 10900
.
  • W.I.T. TEAM
  • 풋케위키
  • 팀블로그 축구공작소
  • 대한축구협회
  • 프로축구연맹
  • 실업축구연맹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